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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요금문의, 고장신고, 이전설치등, KT 고객센타 연락할 일들이 많이 있으시죠? 요즘 쳇봇이나 인공지능을 통한 ARS로  넘어가 상담원 연결 찾는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KT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법과  ARS단축번호에 대해 속시원히 알려드리겠습니다. 

     

     

     

    KT 고객센타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ARS 단축번호)

     

    1. 유선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상품 고객센터

     

     

    1.1. 유선상품 이용시 ARS 메뉴

    유선상품 고객센터

     

     

     

    2. 무선상품 고객센터

     

    KT요금문의, KT인터넷문의등  무선상품 문의시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외국인 전용번호 :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해외발신 번호 : +82-2-2190-0901(KT폰에서 무료)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2.1. 스마트폰/일반폰 가입자분 이용시 ARS 메뉴

    무선상품 고객센터

     

     

     

    2.2. 비가입자분  이용시 ARS 메뉴

    무선상품 고객센터

     

     

     

    3. 서비스 전담센터 전화번호

     

    사용상품에 따른 서비스 전화 번호안내드립니다.

     

    아래의 KT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바로가기를 통해 바로 연결하셔서 문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KT고객센터 홈페이지 가기

     

     

    KT고객센터 전화번호 가기

     

     

    KT고객센터 상담원연결 가기

     

     

     

    3.1. 인터넷 / PC관리 전화번호

     

    타임코디 1588-1060 / 080-250-0600(무료) 

     

    퍼스널케어  1588-1873

     

    크린아이  080-2500-700

     

    키보드 암호화 1661-1427

     

     

    3.2. 상품별 서비스 전화번호

     

    상품별 서비스 4G WiBro: 080-000-1472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115

     

     KT통화카드 080-2580-161 / 080-2580-100

     

    지니뮤직 1577-5337

     

     

     

    3.3. 기업 서비스 전화번호

     

    기업상품 1588-0114

     

     Bizmeka 080-2580-007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080-2580-303

     

     

    4. KT고객센터

     

    전국 15곳의 케이티 고객센터에서 6,000명 이상의 유/무선 상품 전문상담사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고 있습니다. KT고객센터는 음성상담, 채팅상담, AI보이스봇 지니 등 다양한 방법과 채널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과 가장 가깝고, 친절한 KT고객센터가 되겠습니다.

     

     

    4.1. 대기없이 즉시 이용가능한 온라인 조회/신청/변경

     

    대기없이 즉시 이용가능한 온라인 조회/신청/변경 바로가기>>

     

     

     

    유선상품 고객센터 유선상품 ARS 메뉴 전화번호, 이용시간의 순서로 유선상품 고객센터 정보표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무선상품 고객센터 무선상품 ARS 메뉴 전화번호, 외국인 전용번호, 해외발신 번호, 이용시간의 순서로 무선상품 고객센터 정보표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해외발신 번호 +82-2-2190-0901(KT폰에서 무료)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서비스 전담센터 인터넷/PC 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 서비스의 순서로 서비스 전담센터 정보표 인터넷/PC 관리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 암호화 1588-1060 / 080-250-0600(무료)

     

     

     

    1588-1873 , 080-2500-700 1661-1427 상품별 서비스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 080-000-1472 1577-1511 115 080-2580-161 / 080-2580-100 1577-5337 혜택/포인트 문의 유선 포인트 080-2580-111 기업 서비스 기업상품 Bizmeka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1588-0114 080-2580-007 080-2580-303 ARS 이용안내 인공지능 상담사 AI 보이스봇 지니 365일 24시간, 인공지능(AI) 상담사 “AI지니“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대화로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KT휴대폰에서 100번이나 114번으로 전화 연결 시, AI보이스봇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경우, 상담시간(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에 연락 주시면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일부 연령대 및 타사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는 ARS ARS메뉴를 음성뿐만 아니라, 화면으로 보면서 원하시는 메뉴를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는 ARS화면이 자동팝업 되거나, 전송된 문자의 URL을 누르면 보는 ARS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KT모바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통화료 데이터가 모두 무료입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메뉴를 누르시면, 해당 전문 상담사로 연결됩니다. 버튼식 ARS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연결하시면, 메뉴번호를 통해 전문 상담사로 연결됩니다. 인터넷 등 유선상품 고장, 장애 상담, 휴대폰 분실/습득, 통화 품질,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을 진행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전문 상담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선상품 ARS 메뉴 무선상품 ARS 메뉴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무료)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100 (무료) 홈상품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에 대한 내용을

     

     

     

    1. 빠른 가입상담, 2. 고장신고, 3.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4. 약정문의, 해지, 0. 상담사 연결로 정의한 표

     

    1. 빠른 가입상담 2. 고장신고 3.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1. 개인고객 2. 소상공인 및 창업고객 3. 가입과 해지 동시상담 4. 기가아이즈 가입문의 0. 상담사 연결

     

    1. 고장자가진단 2. 고장접수 취소 0.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1. 청구요금확인 2. 요금납부 3. 이사, 설치장소 변경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4. 약정문의, 해지 0. 상담사 연결 1. 부가서비스 해지 2. 전화, 인터넷, TV해지 0. 약정문의, 상담사 연결

     

    1. 가입상담 2. 설치변경, 요금문의 3. 고장신고 본인확인 서비스 (목소리 인증) 목소리 인증 고객님의 목소리만으로 정보를 확인하여 간편하고, 안전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목소리 인증 등록은 상담사 연결 후, 이용동의 하시면 대화 내용을 기반으로 목소리가 자동 등록됩니다.

     

    번거로운 신청절차 없이 상담 중 고객님의 음성으로 간편하게 등록 가능합니다. 요금확인 등 단순문의에 대해서는 생년월일, 주소확인 등 복잡한 정보 확인을 대체하여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